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CodeEngn
- 치트엔진 튜토리얼 게임
- 1번문제
- 8번문제
- xcz.kr prob
- 시스템
- wargame.kr
- 워게임
- cheatengine
- xcz.kr
- Couldn't invoke the file
- CheatEngine Tutorial
- Basic RCE
- 치트엔진 튜토리얼
- Web
- 6번문제
- WarGame
- 포렌식
- reversing
- 3번문제
- 워게임풀이
- 치트엔진
- suninatas
- 써니나타스
- WTF_CODE
- 오토잇디컴파일
- xcz.kr 문제풀이
- 리버싱
- Couldn't in
- BasicRCE
Archives
- Today
- Total
HackChang
[OllyDbg] 올리디버거 오류 Module 'xxx' has entry point outside 본문
올리디버거를 사용하다가 위와 같은 에러를 발견했다.
해당 에러는 엔트리 포인트를 찾지 못할 때 발생하는 에러로
올리디버거의 옵션을 고치면 해결될 것이라 생각했다.
Options - Debugging options - Events - Entry point main module을 체크했지만,
올리디버거는 똑같은 에러를 안겨줬다.
검색을 통해 알게된 사실인데
해당 파일이 Debug모드로 컴파일된 파일이라 해당 에러가 발생한다고 한다.
정말 맞는 말인가 싶어 PEID에 올려봤다.
해당 파일은 Debug 모드로 만들어진게 맞았고,
나의 경우에는 워게임을 풀던 중이라 해결할 수 없었지만,
혹시 직접 컴파일한 프로그램에서 해당 에러가 발생한다면,
Debug를 Release로 바꾸고 컴파일해서 Release폴더 안의 exe를 올리디버거에 올리면
해당 에러가 사라지고 EP를 잘 찾을 수 있다.
'3RR0R'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e2Aut] Couldn't invoke the file 해결법 (0) | 2021.07.05 |
---|
Comments